[오늘의 뉴스 톱5]조재현, 추가 미투폭로에 "공갈협박" 반박 外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6.20 18:40 / 조회 : 1411
image
조재현에 대한 또 다른 미투 폭로가 나왔다. / 사진=스타뉴스

◆ "조재현, 16년전 성폭행" vs "공갈협박"

미투 가해자로 지목돼 자숙 중인 배우 조재현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추가 폭로가 나왔다. 20일 보도에 따르면 2001년 시트콤에 데뷔한 재일교포 여배우 A씨가 16년 전 방송국 화장실에서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조재현 측 법률대리인은 스타뉴스에 "A씨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 당시 합의 하에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나 A씨가 주장하는 화장실 성폭행 등은 없었다"며 A씨 측이 3억을 요구해 법적 대응하겠다고 맞섰다. 양측의 진실공방이 예상된다.

image
이윤택 전 연희단거리패 예술감독 / 사진=스타뉴스

◆ 이윤택, 첫 정식재판..비공개 증인신문

이윤택 전 연희단거리패 예술감독의 첫 공판이 20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렸다. 여성 단원에 대한 상습강제추행과 유사강간치상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된 연극연출가 이윤택의 첫 정식 재판이다. 피해자 1명이 증인으로 참석, 비공개 신문을 진행했다. 이윤택 전 감독은 극단 연희단거리패 예술감독을 맡고 있던 1999년부터 2016년 6월까지 소속 극단 단원을 상대로 상습적으로 성폭력을 저지른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image
'프로듀스48' 20일 오전 현재 순위 상황 1위에 오른 플레디스 이가은 / 사진제공='프로듀스48' 홈페이지

◆애프터스쿨 이가은, '프로듀스48' 새 1위

Mnet '프로듀스48'의 새로운 순위가 공개된 가운데 애프터스쿨 출신의 플레디스 연습생 이가은이 1위에 올랐다. '프로듀스48' 측은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날 오전 10시 기준 순위 상황을 공개했다. 5위였던 이가은은 1위로 네 계단이 뛰었다. 애프터스쿨 멤버로 2012년 데뷔했으나 2013년 이후 활동이 없었던 이가은은 연습생 자격으로 이번 '프로듀스48'에 도전, A등급을 받으며 실력과 끼를 입증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상 안유진과 장원영, 울림엔터테인먼트 권은비, AKB48 미야와키 사쿠라가 그 뒤를 이었다.

image
영화 '변산'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김고은 / 사진=스타뉴스

◆ 김고은 "'변산' 촬영 후 눈물의 다이어트"

배우 김고은이 다음달 4일 개봉하는 영화 '변산' 촬영을 마친 후 눈물의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번 작품을 위해 8kg을 늘렸던 김고은은 20일 열린 '변산'(감독 이준익) 시사회에서 "살을 찌우는 과정에서는 너무 행복함을 느꼈다"면서 "이번 영화에서는 부으면 부을 수록 좋은 거니까, 전날 배고프면 편의점 가서 컵라면 먹고 뭐든지 잘 먹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행복하게 3개월(촬영) 지내고, 두 달 동안 눈물의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사진='신과함께-인과 연'(신과함께2) 첫 티저

◆'신과함께2' 첫 티저 공개

'신과함께-인과 연'(신과함께2)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440만 관객을 동원했던 '신과함께-죄와 벌'의 뒷 이야기인 '신과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삼차사의 다른 과거, 1부의 마지막 쿠키 영상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하며 2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켰던 성주신 마동석이 눈길을 끈다. 영화는 오는 8월 1일 개봉 예정이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김현록|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