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완전체 이미지 공개..청순돌의 변신 예고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6.20 10:15 / 조회 : 7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1년 만에 컴백하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완전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20알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멜론 파트너 센터에 미니 7집 'ONE & SIX'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색다른 분위기의 에이핑크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드러운 파스텔 색감의 티저 속 멤버들의 꿈꾸는 듯 몽환적인 표정과 시선 처리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에이핑크는 로맨틱 무드 착장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냈고, 화려한 장식의 액세서리가 성숙한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멤버들의 마주 잡은 손에서 단단한 그들만의 결속이 느껴지는 듯하다.

앞서 청순함의 대명사인 에이핑크는 이번 미니 7집 'ONE & SIX'에서 콘셉트의 변화를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알려졌다. 에이핑크가 기존에 'FIVE', 'NoNoNo', 'Mr. Chu' 등의 노래로 행복과 따뜻함을 전했다면,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에서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노래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작업에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트와이스 'CHEER UP', 씨스타 'I Like That' 등 수많은 걸그룹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참여해 이목을 끈다.

에이핑크는 지난 19일 새로운 앨범의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유닛 및 개인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해 컴백 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