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콜롬비아-일본, 선발 공개..'하메스 벤치-요시다 선발'

박수진 기자 / 입력 : 2018.06.19 20:42 / 조회 : 44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콜롬비아 하메스, 일본 요시다(왼쪽부터) /AFPBBNews=뉴스1


4년 만에 월드컵에서 다시 만난 콜롬비아와 일본이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콜롬비아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선발에서 빠졌고, 일본 요시마 마야가 선발로 출전한다.

콜롬비아와 일본은 19일 오후 9시(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사란스크에 위치한 모르도비아 아레나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 예선 H조 1차전을 치른다. 지난 2014 남아공 월드컵 이후 4년 만에 리턴 매치를 펼친다. 당시엔 콜롬비아가 4-1로 승리한 바 있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우선 콜롬비아는 하메스를 벤치에 앉혔다. 4-2-3-1 포메이션을 들고 나온 콜롬비아는 팔카오를 최전방에 세웠고, 콰르다도, 퀸테로, 이즈퀴에르도를 2선에 배치했다. 중원은 카를로스 산체스와 레르마가 맡는다. 4백 수비 라인은 왼쪽부터 모히카, 무릴로, 다빈손 산체스, 아리아스 순. 골키퍼 장갑은 오스피나가 꼈다.

일본도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한다. 오사코 유야가 최전방, 그 뒤를 이누이 다카시, 카가와 신지, 하라구치 겐키가 받친다. 중원 미드필더는 시바사키 가쿠, 하세메 마카토.

수비 라인은 왼쪽부터 사카이 히로키, 요시다 마야, 쇼지 겐, 나가토모 유토로 구성했다. 골문은 가와시마 에이지 골키퍼가 지킨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