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딸' 이예림, JTBC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합류(공식)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8.06.18 14:16 / 조회 : 3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예림 인스타그램


방송인 이경규의 딸 이예림이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 출연한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관계자는 18일 스타뉴스에 "이예림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한다. 학생 중 한 명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긴 외모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임수향 분)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이예림은 임수향, 차은우를 비롯해 곽동연, 조우리 등과 호흡을 맞춘다.

SBS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 OtvN '예림이네 만물트럭'에서 이경규와 동반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던 이예림은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에 이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걸게 됐다. 이예림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이예림은 지난해 말 박보영 등이 소속된 피데스스파티윰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그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시작으로 활발한 연예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