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청소년 배구대회 개최..400여명 참여 성료

한동훈 기자 / 입력 : 2018.06.18 14:12 / 조회 : 2326
  • 글자크기조절
image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개최한 청소년 배구대회가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사진=KB손보 제공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청소년 배구대회를 열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17일 의정부시 송현고등학교와 부용고등학교 체육관서 제 1회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배 청소년 배구대회를 개최했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주최, 의정부시배구협회 주관, 의정부시, 의정부시체육회, 경기도교육청이 후원했다. 전국 유일의 청소년 배구대회로 남고부 10팀, 여고부 4팀, 대학부 3팀, KB청소년클럽 등 총 18개 클럽 약 400명의 선수 및 관계자가 참가했다.

경기는 9인제 룰을 적용하여, 세트당 21점으로 두 세트를 먼저 따내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개막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많은 의정부시청 및 체육회, KB손해보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안병용 시장은 축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배구경기를 통해 건강한 스포츠맨십을 함양하고 이 대회가 청소년들 간의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배 청소년 배구대회를 기점으로 배구가 경기북부지역에 인기 있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은 프로배구단이 직접 주최하는 첫 청소년 클럽 배구대회인 만큼 이번 대회가 유·청소년 배구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의정부 및 경기 북부지역의 배구저변이 한 층 더 확대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경기 승패와 상관없이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며 대회를 진정으로 즐겼다. 또한 청소년들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KB손해보험 주장 이선규 선수, 하현용 선수와 함께 사진도 찍고 사인도 받으며 즐거운 추억도 만들었다.

◆경기결과

▶대학부

1위: KB스타즈 청소년 배구클럽 U-22

2위: 인하대학교 동아리

3위: 동국대학교 동아리

▶남고부

1위: 의정부 부용고 동아리

2위: 의정부 효자고 동아리

3위: 의정부 송현고 동아리 / 가평 설악고 동아리

▶여고부

1위: 파주 한빛고 동아리

2위: 의정부여고 동아리

3위: 의정부 부용고 동아리

▶최우수 선수상

고등부(남): 의정부 부용고 김선빈

고등부(여): 파주 한빛고 이규린

▶개인기능대회

가평 설악고: 제갈재현, 이현성

포천 송우고: 장현진, 박홍

의정부 부용고: 김선빈, 김은호

서울 도봉고: 홍태화, 안병진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