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ng] 강다니엘&갓다니엘, 팬클럽의 좋은 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6.13 15:11 / 조회 : 30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사진=스타뉴스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에 팬들이 기부금을 보태면서 스타와 함께 하는 팬클럽의 좋은 예가 연예계에 남게 됐다.


강다니엘 팬클럽 갓다니엘은 지난 12일 팬클럽 공식 홈페이지에 강다니엘의 2018 아이스버킷 챌린치 동참 소식을 전하면서 "다니엘님의 선한 의도에 팬들이 지지하고 함께 하겠다는 의미로 갓다니엘에도 기부에 동참하였습니다"도 알렸다. 이와 함께 승일희망재단에 200만 원 기부 영수증을 공개했다.

image
강다니엘/사진=워너원 공식 SNS 영상 캡처


강다니엘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이후 팬클럽까지 나서 기부로 선행을 이어간 소식이 온라인 등에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갓다니엘에서 '선한 의도에 팬들이 지지'라는 말을 붙이면서 스타와 팬클럽이 함께 선행을 했다는 연예계 좋은 예를 보여줬다.

올해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캠페인으로 지난달 가수 션을 시작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동참,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2일 강다니엘이 엑소 멤버 찬열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 얼음물 샤워와 함께 200만원 기부금 영수증까지 공개했다.


강다니엘의 인기를 떠나 팬클럽까지 나서 이번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연예계에 스타들이 하는 선행에 팬들도 충분히 자발적으로 동참, 대중의 시선까지 좋게 바꿀 수 있다는 것. 실제 이번 갓다니엘의 선행 후 많은 네티즌들이 칭찬,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단순히 알림 이상의 착한 나비효과를 만들어 냈다.

이번 강다니엘과 팬클럽 갓다니엘이 보여준 선행. 향후 스타들이 참여하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보다 좋은 효과와 캠페인 알리기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