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A 온라인 스토어 오픈..대표팀 관련 상품 판매

박수진 기자 / 입력 : 2018.06.12 10: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대한축구협회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KFA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12일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대한민국 축구의 마스코트인 '백호'와 축구국가대표팀, 대한축구협회를 상징하는 엠블럼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이날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2018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축구붐 조성을 위해 새롭게 단장한 KFA 온라인 스토어는 축구 및 응원용품부터 기념품과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4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국가대표팀 사진 및 사인이 들어가 있는 축구공과 2018 국가대표팀 응원 슬로건 'We, the Reds'가 새겨져있는 머플러는 물론 유니폼을 형상화한 열쇠고리, 귀여운 백호 마그넷 등의 기념품이 다채롭게 구비되어 있다. 그 외 백호 인형, 필통 같은 키즈 제품과 방향제, 시계, 야외용 돗자리, 발 매트와 타월, 머그컵 등 생활용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의 런칭을 준비한 이정섭 대한축구협회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에 새로이 소개하는 상품들은 과거 기념품과 축구용품 위주로 협회 상품화 아이템이 구성되었던 것에서 벗어나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선풍기 등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들로 아이템이 확대됐다"며 "대한축구협회와 국가대표팀의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축구 팬들의 실생활에 널리 사용되어 축구문화가 확산되고, 대표팀 응원에도 힘을 보탰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KFA 온라인 스토어는 축구협회 홈페이지 및 조인KFA 배너를 통해 접근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위치한 '풋볼 팬타지움'에서 오프라인 구매 가능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