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준케이, 건강 이상 없다..모범적인 군생활中"(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6.07 19: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가 현역 군 복무 중인 그룹 2PM 준케이(30·김민준)이 몸 상태와 관련,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팬 사이트를 통해 입장을 전하고 "준케이는 훈련소 입소 이후 어깨 통증을 느껴 국군병원에서 관련 진료와 처방을 받은 적은 있으나 그 외에는 이상 없이 건강하게 훈련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준케이는 지난 5월 입대 후 소대장 훈련병으로 선발되고 필기 시험에서도 좋은 성적을 얻어 멤버들에게 포상 전화도 하는 등 모범적인 군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준케이는 지난 5월 비공개로 입소했다. 당시 준케이는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으며 "지난 2월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큰 실망을 드려서, 다시 한번 제 진심을 다해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며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했다.

앞서 준케이는 지난 2월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돼 시선을 모았다. 준케이는 당시 서울 강남구 신사역 부근에서 실시간 음주단속에 적발됐으며 당시 준케이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74%로 면허정지 수준이었다.


준케이는 적발 이후 활동을 멈추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고 조용히 입대를 결정했다.

◆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군 부대와 준케이 본인 직접 확인이 되어 소식 전해드립니다.

준케이는 훈련소 입소 이후 어깨 통증을 느껴 국군병원에서 관련 진료와 처방을 받은 적은 있으나 그 외에는 이상 없이 건강하게 훈련 중에 있습니다.

지난 5월 입대 후 훈련병 중 소대장 훈련병으로 선발되고 필기 시험 등에서도 좋은 성적을 얻어 멤버들에게 포상 전화도 하는 등 모범적인 군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준케이를 걱정해주시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 말씀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