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슬기로운 아빠생활’ 진행

채준 기자 / 입력 : 2018.05.29 14:37
  • 글자크기조절
매일유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슬기로운 아빠생활’ 캠페인을 진행한다.

image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던 ‘아빠의 탄생’ 캠페인의 두 번째 시리즈로, 아빠들의 공동육아를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독려하고자 마련된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예비부모 또는 초보부모가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아빠육아 및 가사일을 인증하는 사진 또는 영상과 #아빠의탄생 #매일아이 해시태그를 올리고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지목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유모차, 키즈쇼파 등 다양한 육아 용품 및 아빠들을 위한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참여자 10명 당,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1박스(6개입)를 청소년 미혼모 자립 지원기관인 ‘자오나 학교’와 탈북여성지원센터 ‘꿈터새터민지원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아빠의 탄생 캠페인 이후에도 아빠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육아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뿐 아니라 사회가 함께 책임져야 하는 일로써 매일유업은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아빠 참여 예비엄마교실’, ‘아빠가 선물하는 베이비문’ 등 매년 다양한 공동육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