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상파 3관왕 기념 셀카 "아미 고마워"

이성봉 기자 / 입력 : 2018.05.28 09:33 / 조회 : 40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시계방향으로) 방탄소년단 지민, RM, 슈가/사진=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돌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컴백하자마자 국내 지상파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지난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인기가요 1위 진심으로 고마워요. 와주신 분들은 어제 저녁부터 정말 정말 고생 많았어요. 사인회도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주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를 게재했다.

슈가와 RM 역시 "고마워요 아미! 다음주에 봐요!" "덕분에 너무 행복한 한 주였어요"라는 음악방송 1위 소감과 함께 셀카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FAKE LOVE'로 걸그룹 여자친구와 닐로를 꺾고 1위를 거머쥐었다. 방탄소년단은 1위 소감으로 "아미에 감사드린다"며 팬클럽 '아미'에 고마움을 전하며 "남은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image
(시계방향으로) 방탄소년단 슈가, 진, 지민, 제이홉/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앞서 25일, 26일 이들은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해 기념 셀카를 올리며 팬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이로써 지난 18일 컴백한 방탄소년단은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 이어 27일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하면서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3관왕에 올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