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임성빈♥신다은 연애스토리 최초 공개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5.27 14: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신성부부'의 연애 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성빈의 회사에 찾아가는 신다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신다은은 임성빈의 회사를 가기로 계획하고 직원들을 위해 직접 도시락을 만들며 '내조의 여왕' 면모를 보였다. 신다은은 SNS 요리 스타다운 요리 솜씨를 뽐내며 8인분의 요리를 직접 준비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자들을 감탄케 했다.

뒤이어 임성빈의 회사를 찾아간 신다은은 직원들과 준비한 도시락을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식사 중, 임성빈은 첫 만남 당시를 회상하며 신다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드릴로 철벽을 뚫었다"라고 말해 관심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임성빈 정도면 뭐"라며 임성빈을 계속 칭찬했고, 스페셜 MC로 함께한 류승수는 "지분 있는 거 아니죠?" 라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전혀 없다"고 대답했고, 지켜보던 MC 서장훈까지 가세해 "임성빈 씨 아버지도 이 정도는 안 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구라는 신성부부의 VCR을 흐뭇하게 지켜보던 서장훈을 향해 "(신다은 씨가) 서장훈 씨 이상형?"이라 물었고, 이어 "신다은 같은 여자 만나라"며 쐐기를 박자 서장훈이 크게 당황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신다은 같은 여자를 만나라"는 김구라의 조언에 서장훈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그 뒷이야기와 신성부부의 연애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