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로맨스 시작? 백허그 포착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5.27 13: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드라마 '무법변호사' 이준기 서예지의 달달한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연출 김진민, 극본윤현호, 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 에서는 이준기와 서예지의 달달한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방송된 5회에서는 하재이(서예지 분)가 자신이 그토록 존경했던 차문숙(이혜영 분)의 실체를 마주하고 충격에 빠진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엄마의 행방불명과 봉상필 모친 살해 사건 모두 차문숙 안오주(최민수 분)의 소행이었다는 것.

이에 하재이는 봉상필-차문숙을 둘러싼 진실에 다가갈수록 자신의 가치관과 내적 혼란을 겪게 됐고 결국 모든 사실을 알게 된 하재이가 향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증을 높인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이준기 서예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안방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애틋하게 서로를 바라보는 아이컨택부터 손 꼭 잡은 채 바닷가를 거닐고 있는 둘만의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먼저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는 이준기 서예지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한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두 사람의 청량한 모습이 눈부시게 아름다운데 특히 서로를 놓치지 않겠다는 듯 백허그하고 있는 이준기 서예지의 모습이 유독 달달하다. 서예지를 꼭 끌어안고 있는 이준기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무법변호사' 제작진은 "봉상필 차문숙 안오주를 둘러싼 모든 비밀이 드러나면서 봉상필 하재이의 관계에 변화가 생긴다"고 전하며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