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하트시그널' 임현주 "김현우, 오영주한테 가서 싫었다"

최현경 인턴기자 / 입력 : 2018.05.25 23:57 / 조회 : 238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2' 방송화면 캡처


'하트시그널2'에서 임현주가 김현우가 오영주에게 간 것에 대해 "너무 싫었다"고 말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2'에서는 임현주가 친구들과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임현주는 김도균에 데이트신청을 했던 자신의 사연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오빠가 시를 다 외워 온 거야"라며 "감동 받았다"고 말했다. 또 "오빠 한의원을 갔는데 어머니한테 너무 잘하는 거야. 사람이 진짜 좋아"라고 말했다.

그러자 친구는 "그럼 왜 그 샐러드는 다른 언니한테 준거야"라고 말했고, 임현주는 당황해서 "그건 그 오빠 아니야. 1번 셰프 오빠(김현우)야"라고 말했다.

이어 임현주는 "(오영주)언니가 진짜 멋있어. IT회사 다니고 말도 되게 또박또박하고 웃는게 진짜 예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언니랑은 대결 못하겠어 나"라고 고백했다.

친구는 "1번(김현우) 오빠한테 마음이 안 가는거야 아니면"이라고 물었고, 임현주는 "(김현우가 오영주로 마음이 가서) 솔직히 너무 싫었어. 너무너무 싫었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친구들은 "현주가 아직 마음이 있어"라고 말했고, 임현주는 "날 좀 말려줘 그럼"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