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하반기 앨범+공연 컴백 "적극 투자"(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5.25 20:51 / 조회 : 14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사진=김휘선 기자


아이돌그룹 아스트로가 하반기 새 앨범과 공연으로 돌아온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5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지문을 게재하고 "아스트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최근의 이슈들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해 보다 더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겠다. 또한 아티스트 개인의 원활한 활동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판타지오뮤직은 이와 함께 "아스트로는 하반기 새 앨범과 단독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더 나은 앨범과 공연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뮤직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4일 우영승 대표가 자리에서 물러나며 향후 행보에 대한 우려를 낳았다. 이와 관련, 판타지오는는 "대중문화예술산업 발전법 상의 임원 변경 등록 지연으로 인한 문제는 관할 행정청과 협의해 해결이 완료돼 영업 및 아티스트 활동 상의 지장을 초래하는 사항은 없다"고 일축하고 지난 24일 박스미디어 박해선 대표를 신임 등기이사 후보로 공시했다.

◆ 판타지오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판타지오뮤직 입니다.

우선, 아스트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최근의 이슈들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판타지오뮤직의 아티스트 한 분 한 분을 아끼고 존중하고 있습니다. 판타지오뮤직은 저희 회사의 주인인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해 보다 더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겠습니다.

또한 아티스트 개인의 원활한 활동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아스트로는 하반기 새로운 앨범과 단독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스트로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여러분의 응원과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더 나은 앨범과 공연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뮤직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기초를 쌓는 마음으로 하나씩 열심히 준비해가고 있는 저희 아스트로를 기대해주세요.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하는 판타지오뮤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