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할리우드]미투는 계속된다..블랙위도우 솔로무비 '박차'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5.26 10:00 / 조회 : 1687
  • 글자크기조절
image
뤽 베송 감독 /AFPBBNews=뉴스1


○...프랑스 영화감독 뤽 베송이 여배우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 지난 21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뤽 배송은 27살의 무명 여배우를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피해 여배우는 지난 17일 밤 파리의 한 호텔에서 뤽 배송이 가져다 준 차를 마시고 정신을 잃었고 성폭행을 당했으며, 뤽 베송이 돈다발을 남겨두고 자리를 떠났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뤽 베송의 대변인이 '그는 부적절하게 행동한 적 없는 사람'이라고 입장을 밝히는 등 감독이 관련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어 재판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뤽 베송은 영화 '그랑블루', '레옹', '제5원소', '루시', '택시' 시리즈, '발레리안:천 개 행성의 도시' 등을 연출한 프랑스 대표 감독 중 하나다.

image
모건 프리먼 /AFPBBNews=뉴스1


○...뤽 베송 뿐이 아니다. 24일(현지시간)엔 81살의 할리우드 노장 모건 프리먼이 다수 여성을 성추행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CNN에 따르면 피해를 호소한 여성만 8명이다. 2015년 모건 프리먼이 출연한 영화의 미술 스태프로 일했던 한 여성은 수개월간 성희롱과 성추행 피해가 있었다고 폭로했고, 2012년 '나우 유 씨 미' 촬영장의 다른 스태프는 자신과 여성 어시스턴트가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를 즐겨 맡으며 다수 작품에서 활약해 온 배우이기에 충격이 더 크다. 모건 프리먼은 "의도적이지 않은 행동 때문에 마음이 상했을 사람들에게 사과한다. 그 행동들은 내 의도된 행동이 아니었다"고 해명했지만, 미국 배우노조는 모건 프리먼에게 수여한 SAG 평생공로상을 재검토하겠다고 나섰다.

image
블랙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 사진='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캐릭터 포스터


○...스칼렛 요한슨의 '블랙 위도우' 솔로무비를 드디어 보는 걸까. 내년이면 '블랙 위도우' 솔로무비가 촬영에 돌입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23일 외신에 따르면 마블 스튜디오가 마리아 쥬코빅을 '블랙 위도우' 솔로무비 미술감독으로 영입했다. 미술감독이 결정되면 적어도 1년 내에 본 촬영에 들어가는 할리우드 제작 시스템 상 촬영이 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는 것. 마블 스튜디오는 최고 인기 여성 히어로를 주인공으로 삼은 솔로무비를 제작하며 감독 65명을 인터뷰하고도 아직 적임자를 찾지 못했을 만큼 공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내년 개봉하는 마블 첫 여성히어로 솔로무비 '캡틴 마블', 그 다음은 '블랙 위도우' 솔로무비일까. 기대가 쏠린다.

image
리암 니슨과 크리스 헴스워스 /AFPBBNews=뉴스1


○...윌 스미스와 토미 리 존스를 넘어라. 영화 '맨 인 블랙' 스핀오프가 스타 배우들이 속속 합류하며 위용을 갖춰가고 있다. 앞서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이 주연을 맡았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번에는 리암 니슨이 나섰다. 리암 니슨은 맨 인 블랙의 영국 지부 지부장을 맡아 새롭게 바뀐 두 주인공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구에 사는 외계인들과 맞서는 비밀 요원들의 활약을 그린 '맨 인 블랙'은 1997년 첫 편이 큰 인기를 모은 데 이어 2002년과 2012년 연이어 후속편이 나오며 사랑받은 SF물. 새로운 '맨 인 블랙' 스핀오프는 2019년 6월 개봉 에정이다.

image
휴 그랜트와 연인 안나 에버스테인/AFPBBNews=뉴스1


○...영국 출신 대표 로맨틱 코미디 스타이자 바람둥이 스타, 휴 그랜트도 드디어 정착하는 걸까. 배우 휴 그랜트가 스웨덴 출신 TV프로듀서인 연인 안나 에버스테인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미 휴 그랜트와의 사이에서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안나 에버스테인은 1960년생인 휴 그랜트보다 18살 어리다. 영국 언론 보도에 따러면 두 사람이 최근 약혼했으며, 이달 말 결혼할 것이라고. 그간 엘리자베스 헐리를 비롯해 수많은 여성과 염문을 뿌리는 한편 성매매로 벌금형을 받는 등 수많은 사건사고를 겪어온 휴 그랜트이기에 더욱 관심이 가는 뉴스다. 결혼에 골인한다면 휴 그랜트의 첫 결혼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