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X류준열 '독전', 촬영장은 유쾌하게..'웃음&열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5.25 08:41 / 조회 : 20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NEW


영화 '독전'(감독 이해영)이 독한 자들의 극중 스토리와 달리 현장은 유쾌했다.


25일 오전 배급사 NEW는 '독전'의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그리고 차승원의 촬영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개봉한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지난 22일 개봉해 24일까지 3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관객 몰이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독전'의 주역들이 보여주는 폭발적 시너지와 반전 매력까지 엿볼 수 있어 시선을 끈다.

먼저 마약 조직을 쫓는 미친 형사 원호로 완벽히 분한 조진웅이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깜찍한 제스처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조진웅과 류준열이 컨테이너 위에서 양팔을 뻗으며 대(大)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은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촬영에 들어선 순간 자신이 맡은 캐릭터로 완벽히 변신하는 조진웅, 류준열 그리고 김성령의 집중하는 모습은 이제껏 본 적 없는 독한 캐릭터들을 탄생시키기 위한 남다른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image
/사진제공=NEW


또한 촬영이 끝난 후에도 이해영 감독과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는 류준열, 박해준과 늦은 밤에도 모니터에서 시선을 떼지 않는 차승원의 모습 등은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배우들과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과 완벽한 호흡을 느끼게 만든다.

이처럼 감독과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을 담은 '독전'이 이번 주말 '데드풀2',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 등 할리우드 대작과 경쟁에서 얼마나 많은 관객을 모아 흥행세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