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지수와 연기 호흡 부끄러웠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5.24 16: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홍봉진 기자


인기 인디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 멤버 안지영이 배우 지수와 앨범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연기 호흡을 한 소감을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24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안지영은 타이틀 곡 '바람사람' 뮤직비디오를 통해 지수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 "너무 부끄러웠다"라고 말했다.


안지영은 "장난도 치면서 촬영을 찍었던 것 같다"며 "내가 너무 부끄러웠었는데 그 부끄러운 모습이 영상에 잘 담긴 것 같다"라고 말을 이었다.

안지영은 "이후 연기를 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지수 옆에 가게 되기도 했다"며 "순간 지수 씨에게 '죄송하다'라고 말했다"고 웃었다.

이에 우지윤도 "보면서 내가 다 흐뭇한 느낌이 들었다"고 답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Red Diary Page.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총 7곡이 수록됐으며 더블 타이틀 곡 '바람사람'과 '여행'을 포함해 ‘야경’, ‘안녕, 곰인형’, ‘Clip’, ‘Lonely’, 오프라인 CD트랙에서만 들을 수 있는 ‘여행(Inst.)’까지 볼빨간사춘기만의 순수한 감성을 완성했다.

지난 2017년 9월 발매됐던 'Red Diary Page.1' 이후 8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게 된 볼빨간사춘기는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앨범 발매 이후 오는 7월 14일과 7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