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이은혜, 함소원 혈압 높인 독설.."첫 결혼?"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5.22 20:52 / 조회 : 66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레이싱 모델 이은혜가 고운 외모와 달리 독설로 함소원의 혈압을 높였다.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폭주결혼자 특집! 불타오르네' 편으로 함소원, 안소미, 지소연, 이은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네 명의 스타가 등장해 각자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은혜의 사전 인터뷰가 공개됐다. 그녀는 '비디오스타'를 한 번도 제대로 본 적이 없다고 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독설종결자로 떠올랐다.

이은혜는 함께 출연한 함소원에 대해 "첫 번째 결혼이신거죠?"라고 작가들에게 되물었다고. 이에 함소원은 뒷목을 부여잡으며 혈압 오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두고 박나래, 김숙 등 MC들이 함소원 달래기에 나섰다.

이밖에 이은혜는 레이싱 모델로서는 최고라면서 스스로 자랑을 늘어났다.

한편 이은혜는 지난 19일 가수 노지훈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6년 전 우연한 계기로 친구로 지내다가 지난해 말부터 연인으로 감정을 키워왔다.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을 통해 데뷔한 가수다. 축구 청소년대표 골키퍼 출신이기도 하다. 이은혜는 1987년생 레이싱 모델로 인터넷 개인방송을 진행 중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