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 '데드풀2' 넘고 예매율 1위..흥행할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5.22 14:15 / 조회 : 14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독전'이 '데드풀2'를 넘어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올라서며 흥행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22일 오후 1시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으로 '독전'이 실시간 예매율 32.6%에 오르며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데드풀2'(32.0%) '어벤져스:인피니티 워'(7.7%) 등 외화들의 초강세를 뚫고 이뤄낸 성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특유의 유머 코드로 중무장한 청불 마블 영화 '데드풀2'의 예매율을 제친 것은 물론,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를 비롯해 이창동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버닝'까지 제친 수치로 더욱 눈여겨볼 만하며, '독전'이 한국 범죄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이 쓸 수 있을지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이날 개봉한 '독전'은 충무로의 독보적인 스타일 메이커 이해영 감독과 강렬한 캐릭터들을 완벽 소화한 명품 배우들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예측불허의 스토리와 시선을 강탈하는 압도적인 비주얼까지 더해져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이다. 조진웅, 류준열, 차승원, 김성령, 김주혁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