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 조진웅X류준열 강렬함 담은 미장센 스틸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5.21 11: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NEW


영화 '독전'(감독 이해영)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주인공 조진웅, 류준열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21일 오전 배급사 NEW는 '독전' 주연들의 비주얼을 담은 미장센 스틸 10종을 공개하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이번 미장센 스틸10종은 '독전'의 신선한 비주얼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눈을 뗄 수 없는 분위기가 담겨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잡아 끈다.

image
/사진제공=NEW


원호(조진웅 분)와 락(류준열 분), 두 사람만 등장하는 스틸에서는 독한 전쟁에 뛰어든 원호의 거친 카리스마와 ‘원호’와 손을 잡으며 미묘한 관계를 선보이는 락의 무표정하지만 강렬한 눈빛이 담겨있어 그들의 예측 불가능한 관계를 궁금케 한다. 이어 형사 원호의 고뇌에 찬 모습과 누군가를 응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풍기는 반전 모습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설원과 염전에서의 락을 담은 컷은 조직에게 버림받은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독특한 분위기의 차별화된 로케이션까지 이번 미장센 스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강렬한 캐릭터 진하림 역으로 역대급 연기 변신을 보여준 고 김주혁의 남다른 카리스마 또한 스틸에 담겨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독전'은 한정판 스페셜 엽서 증정 이벤트도 진행, 관객들 모으기에 나선다.

한편 '독전'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