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손현주·조진웅 주연 '광대들' 출연 확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5.21 09:5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슬기/사진제공=눈컴퍼니


배우 김슬기가 영화 '광대들'(가제. 감독 김주호) 출연을 확정 지었다.

21일 오전 소속사 눈컴퍼니는 "김슬기가 김주호 감독의 신작 '광대들'에 출연을 확정 짓고 지난 3월 말부터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대들'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가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손현주, 조진웅, 박희순, 고창석, 윤박, 김민석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명품 배우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았다.

김슬기는 '광대들'에서 왕년에 이름을 날리던 무녀의 가닥을 살려 광대패의 말발을 담당하는 근덕 역을 맡았다. 그는 광대패의 유일한 홍일점으로서 극 중 분위기 메이커 역할은 물론, 촬영 현장까지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이다. 뿐만 아니라 만능 재주꾼인 광대의 역할을 보다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촬영이 없는 날이면 승마, 얼후(중국 현악기), 대북의 레슨 일정을 잡아 연습에 매진하는 등 ‘근덕’으로 향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슬기는 2011년 연극 '리턴 투 햄릿'으로 데뷔하여,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에서 맹활약하며 변화무쌍한 연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그녀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 '오 나의 귀신님'을 비롯해 영화 '국제시장', '국가대표2' 뿐만 아니라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작품에서 다방면으로 활약하였다. 그의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 능력과 변화무쌍한 매력이 '광대들'의 근덕과 만나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광대들'은 현재 촬영 중이며 내년 개봉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