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반갑다 친구야" 유민상X박성광 '해투-프렌즈' 출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5.19 08:00 / 조회 : 27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민상(왼쪽)과 박성광 /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유민상과 박성광이 '해피투게더'에 출격한다.

19일 방송가에 따르면 유민상과 박성광은 이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진행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1부 '해투동' 코너 녹화에 게스트로 참석한다.

이번 '해투동' 코너는 5월 가정의 달 특집을 맞아 '프렌즈 리턴즈'로 꾸며질 예정이다. '프렌즈'는 지난 2005년부터 2007년까지 방송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해피투게더'의 레전드 코너로, 스타가 된 연예인이 졸업 후 연락이 끊겼던 학창 시절 친구들을 일반인들 사이에서 찾아내는 방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반갑다 친구야'라는 유행어를 남기기도 했다.

'프렌즈 리턴즈'에 게스트로 나서는 유민상과 박성광이 과연 학창 시절을 함께 보냈던 친구들을 몇 명이나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두 사람의 출연분은 오는 31일 방송 예정이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가정의 달 특집을 맞아 레전드 코너들을 연이어 소환하며 안방에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0일 평창 동계올림픽의 주역들과 '쟁반노래방 리턴즈'를 선보인데 이어 지난 17일에는 배우 소유진, 기은세, 가수 별, 미스코리아 출신 강주은과 '야간매점 리턴즈'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