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정음' 메인 포스터..남궁민X황정음 '상큼' 케미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5.17 21: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훈남정음'


SBS 새 수목 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제작 몽작소, 51K)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훈남정음' 측은 17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 주의자 '훈남'(남궁민 분)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 포기자가 된 '정음'(황정음 분)이 연애 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배우 남궁민과 황정음의 상큼한 매력이 눈에 띈다. 사랑을 거부하는 연애 코치 '훈남'과 팍팍한 현실에 연애 포기자가 된 생계형 커플 매니저 '정음'이 서로 다른 표정을 지은 채 나란히 앉아 있다.

소중한 보물인양 '아트토이'를 정성껏 매만지고 있는 남궁민의 능청스러운 표정과 곁눈질로 남궁민을 살펴보는 황정음의 새침한 표정이 시선을 끈다. '아트토이'는 극중 토이 전문 갤러리 관장이 된 '훈남'에게 어린 시절 부터 큰 힘이 돼 준 추억의 물건이자, 상처를 보듬어준 소중한 버팀목으로, 향후 '훈남'과 '정음'을 연결해주는 매개체로서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보면 볼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또 공감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드라마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5월 봄날처럼 따뜻하고 경쾌한 로맨틱 코미디 '훈남정음'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훈남정음'은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