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양지원 "아이오아이? 우리도 기량 뛰어나"(인터뷰)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5.18 0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유니티 양지원/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유니티(UNI.T) 양지원이 아이오아이와 비교당하는 부분에 대해 "부담감도 있지만 우리도 기량이 뛰어난 친구들이 많다"고 밝혔다.

양지원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데뷔 앨범 '라인(Line)'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양지원은 "아이오아이와 많은 분들이 비교해서 보는 것은 당연하다. 사실 부담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거짓말"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리 동생들을 보면 기량도 뛰어나고 다들 너무 잘하는 친구들이다. 문제는 이미 활동을 하면서 자존감이 낮아진 부분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이러한 부분이 회복된다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유니티는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대중의 투표로 만들어진 그룹으로 의진, 예빈, 앤씨아, 윤조, 이현주, 양지원, 우희, 지엔,이수지까지 총 9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데뷔 앨범 '라인'은 그 동안 넘지 못했던 경계선을 넘어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넘어'는 신사동호랭이가 작업한 레게팝 장르의 곡으로 남녀 사이의 애매한 감정을 선을 넘는 상황에 빗대어 표현했다.

한편 유니티의 데뷔 앨범 '라인'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