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마마무가 결혼을 축하한다

채준 기자 / 입력 : 2018.05.15 14:45 / 조회 : 748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마무 /사진제공=매일유업


마마무와 매일바이오가 축가를 불러준다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와 걸그룹 ‘마마무’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는 ‘매일 봐요’ 웨딩싱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싱어 이벤트는 결혼식이 많은 계절인 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매일 바이오’와 ‘마마무’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매일 봐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응모자 모집 시 신청 사연을 받아 선정된 예비 부부에게는 마마무가 결혼식장으로 직접 찾아가 축가를 불러줄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를 구입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매일바이오, #마마무, #웨딩싱어 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후 매일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공지 페이지의 ‘신청하기’ 클릭 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결혼식 일정이 확정된 신랑과 신부 혹은 축가를 선물하고 싶은 가족과 친구도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로 연락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축복의 계절인 봄을 맞이해 연인과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순간에 매일 바이오가 더욱 힘이 되고자 실력파 아이돌인 마마무와 함께 웨딩싱어 축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