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에몬스가구와 함께하는 '솔로홈런' 이벤트 개최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8.05.15 09:55
  • 글자크기조절
image
SK 와이번스가 '솔로홈런'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오는 6월 1일 KT전 홈 경기를 맞아 '에몬스가구와 함께하는 솔로홈런 이벤트-부제: W가면무도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솔로홈런 이벤트는 야구장을 찾는 솔로팬을 대상으로 이성과의 자연스러운 대화와 경기관람을 위해 기획됐다. 지난 시즌의 경우 참가자 모집 3일만에 조기마감 되었으며, 온라인SNS 조회수 약 27만을 기록하는 등 이색적인 이벤트로 화제가 되었다.

올해 개최되는 솔로홈런 이벤트는 지난해 참가자들의 니즈를 종합적으로 반영, 커플매칭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참가자 대상을 23세~32세로 설정했으며, 가면무도회 컨셉을 통해 외모보다는 상대의 성격, 취미, 가치관 등 깊이 있는 대화를 통해 짝을 찾을 수 있게 꾸몄다.

당일 참가자(남/여 각 30명)는 오후 6시 30분부터 외야에 위치한 W클럽을 통해 입장하게 되며, 참가신청서를 통해 사전 제출한 자신의 닉네임표와 가면을 착용하게 된다.


image
SK 와이번스가 '솔로홈런'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이어 김우중 장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자유롭게 대화를 할 수 있는 가면소개팅과, 테이블 레크레이션, 커플매칭 프로그램이 순서대로 진행된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야구장의 대표 먹거리인 맥주가 무한리필 될 예정이며, 이벤트 중간중간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날 현장투표를 통해 매칭된 커플은 장미꽃 전달식 등의 특별한 세리머니와 함께 송도 우판등심 식사권이 지급될 예정이며, 추후 커플이 돼 야구장에 방문할 시 홈런커플존 티켓 및 축하 이벤트 등 추가적인 혜택이 부여될 예정이다. 동시에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참가자의 경우 와이번스숍 5만 원 이용권이 각각 지급된다.

이번 솔로홈런 이벤트는 25세~32세의 청춘남녀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총 60명(남30&여30)이 선정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15일부터 24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2만 원이다. 지원자는 신청서를 작성 후 지정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SK 와이번스와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가구 종합 전문 브랜드 에몬스가구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SK 와이번스 고객가치혁신팀 담당자 박슬기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