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월드투어 출사표 "자랑스러운 그룹 되겠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5.10 11:17 / 조회 : 10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갓세븐이 월드투어를 앞두고 팬들에게 출격 소감을 전했다.

갓세븐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성료했다. 회당 6000석 총 1만 8000석 매진을 기록하며 월드투어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갓세븐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갓세븐 멤버 7명은 입을 모아 "우리와 함께 성장한 팬들이 정말 고맙고 기특하고 자랑스럽다. 이번 월드투어로 더욱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그룹 GOT7이 되겠다"고 말하며 진심 어린 눈물을 흘렸다.

갓세븐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월드투어의 첫 해외 공연에 돌입한다.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는 2018년 5월부터 8월까지 서울, 방콕, 마카오, 모스크바, 베를린, 파리, 타이베이, 자카르타, 토론토, LA, 휴스턴, 뉴욕,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 싱가포르, 홍콩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투어 지역 범위를 넓히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했다.

갓세븐은 1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월드투어의 관전 포인트와 공연에 임하는 각오 등을 전하며 팬들에게 기대를 당부했다.

갓세븐은 "이번 월드투어는 '시선'을 키워드로 하고 세트리스트, 무대 디자인, 영상까지 일관성 있게 준비한 공연"이라며 "멤버들이 다방면에서 적극 참여해 투어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색다른 퍼포먼스를 통해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언제나 무한한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전 세계 '아가새(I GOT7, GOT7 팬클럽)'들에게 고마운 마음 하나하나 모두 보답하고 싶다"는 희망을 덧붙였다.

한편 갓세븐은 올해 3월 12일 발표한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