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나이는 84년생..슈주 예성·신민아와 동갑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4.27 10:35 / 조회 : 49884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퍼주니어 예성,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배우 신민아(왼쪽부터)/사진=스타뉴스, 뉴스1 제공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역사적인 첫 만남을 가진 가운데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나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27일 오전 9시 30분께 판문점 군사분계선에서 만났다. 첫 악수를 나누며 이야기를 나눈 두 정상은 국군 의장대 사열을 받은 후 양측 수행원과 환영 인사를 나눴다. 단체 사진까지 찍은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남북정상회담이 개최되는 평화의 집으로 이동했다.

역사적인 첫 만남이 이뤄지자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향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1984년 1월 8일생으로 올해 35살이다. 1953년생인 문재인 대통령과는 31살 차이가 난다.

image
배우 박한별, 구헤선, 손호준, 슈퍼주니어 예성(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스타뉴스


1984년생 연예인으로는 배우 구혜선, 윤은혜, 박한별, 이다혜, 공현주, 손호준, 신민아, 한지혜, 개그맨 고장환, 김지민, 박지선, 오나미, 가수 사이먼도미닉, 민경훈, 정상수, 예성, 세븐, 박봄, 솔비, 아유미, 딥플로우 등이 있다.


또한 세계적인 스타 스칼렛요한슨, 케이티 페리, 에이브릴 라빈, 클레어 포이 등도 1984년생으로 알려졌다.

한편 남북 정상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본격적인 정상회담을 진행한다. 두 정상은 이날 오전과 오후 두 차례의 정상회담을 가진 뒤, 이후 공동 합의문을 발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