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전혜진, 꿀 떨어지는 부부화보 "인생의 단짝친구"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4.27 09:12 / 조회 : 43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천희 전혜진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이천희, 전혜진 커플이 오랜만에 동반 화보 촬영에 나섰다.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워너비 부부' 이천희, 전혜진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봄 햇살처럼 따스하고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봄날의 데이트를 만끽하는 듯한 이천희와 전혜진의 모습이 미소를 짓게 한다. 소파에 함께 기대 앉아 귓속말을 주고 받는 모습은 부부보다 연인 같은 달콤한 분위기로 시선을 붙든다.

image
이천희 전혜진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이천희는 최근 드라마 '마더'로 다시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혜진에 대해 "일을 할 때 가장 행복해 보여요. 7년 여를 쉬다가 오랜만에 다시 일을 시작했으니 당연한 거겠죠. 일을 즐기는 모습을 보니 제가 더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전혜진은 이천희를 "인생의 동료이자 단짝 친구"라 칭하며 "제 고민과 걱정을 들어주고, 좋은 일과 나쁜 일 모두 자기 일처럼 생각해줄 때 이 사람이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런 사람이 옆에 있다는 생각만으로 마음이 놓여요"라고 애틋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천희와 전혜진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마트와 JTBC2가 공동 기획한 타임슬립 판타지 드라마 '세상에 없던 하루, 5월32일'에서 30대 맞벌이 부부로 변신해 현실감 넘치는 부부연기를 선보인다. 오는 5월 4일 방송 예정. 이천희는 영화 '데자뷰'로 오랜만에 스크린 컴백을 앞뒀다.

image
이천희 전혜진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