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선, 선공개곡 '너의 꽃말' 오늘(25일) 발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4.25 08:57 / 조회 : 13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심규선 '너의 꽃말'


가수 심규선이 신곡 '너의 꽃말'을 선보인다.

25일 소속사 헤아릴 규에 따르면 심규선은 이날 오후 6시 신곡 '너의 꽃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너의 꽃말'은 오는 5월 15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몸과 마음'의 선공개 곡으로, 심규선의 섬세한 목소리와 특유의 유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심규선의 독보적인 음색과 시적 표현이 담긴 풍부한 드라마가 돋보인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발매한 '환상소곡집 op.1' 이후 1년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심규선은 특유의 유려한 목소리와 시적 표현으로 '심규선 표 장르'를 구축해왔으며, 이번 신곡에서도 심규선 음악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다.

심규선은 "5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 앨범의 한 장면을 엿보듯, 봄꽃처럼 은은한 향기를 품은 듯한 노래에 잠시 도취 되어도 좋을 듯하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심규선은 지난 2005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2010년 데뷔 싱글 '첫번째, 방'으로 가요계에 데뷔 이후 '부디', '오필리아', '달과6펜스' 등을 발표했으며, 최근에는 KBS 드라마 '고백부부'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인정받고 있다.

지난 1월에는 MBC ‘복면가왕’에 '곰인곰인하지마 잘 자는 곰주'로 출연해 자우림의 '마론 인형'을 선보이며 가창 실력을 뽐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