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20살 생일..팬들 위해 손편지·셀카 공개

이성봉 기자 / 입력 : 2018.04.23 17:22 / 조회 : 3564
  • 글자크기조절
image
트와이스 채영이 쓴 손편지(왼쪽), JYP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에 서있는 채영/사진=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채영이 20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손편지를 통해 감사함을 전했다.

23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채영이 손글씨로 쓴 편지와 트와이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사옥에 팬들이 걸어준 플래카드 앞에 서 있는 채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채영은 편지에 "많은 생일 축하 해주셔서 감사해요"라며 "오늘도 비도 오는데 우산 꼭 챙기고 다니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고마워요. Birthday"라고 적었다.

image
트와이스 채영/사진=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여러 장의 셀카도 공개됐다. 사진 속 채영은 장난스럽고 귀여운 모습부터 도도하고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생일 축하해 채영" "태어나줘서, 트와이스가 되어줘서, 원스 곁에 있어줘서 너무 고마워" "정성 담긴 손편지로 원스들에게 감동 주는 마음도 미모도 너무나 예쁜 딸기공주.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기분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요" 등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9일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at is love?'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지난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