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조용필과 기념샷.."오래도록 곁에 있어주세요"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4.22 18:12 / 조회 : 25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강민경 인스타그램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에 전설로 출연한 조용필과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강민경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의 꿈과 위로였던 조용필 선배님과 나의 꿈과 위로였던 선배님들과 같은 무대에서. 하앙 꿈일까요?"라는 글과 '#불후의명곡 #가슴 벅찬 하루 #오래도록 저희 곁에 있어 주세요' 해시태그를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비치의 강민경, 이해리 그리고 바다, 린, 박정현, 김소현, 알리 등 '불후'의 '조용필을 노래하다'의 전설로 나선 조용필과 함께 찍은 모습잉 담겼다.

조용필을 둘러싼 미녀 후배 가수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모처럼 예능 프로그램에 나섰던 조용필도 환한 미소로 후배들과 함께 한 시간을 즐거워 하는 듯 보였다.

한편 조용필은 지난 21일 방송된 '불후'에 전설로 나섰다. 이번 방송에는 김종서, 김경호, 환희, 박정현, 김태우, 알리, 하동균, 정동하, 민우혁, 한동근, 김소현, 손준호, 린, 다비치, 바다, 장미여관, 세븐틴 등이 출연했다. 오는 29일 2탄이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