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고경표 현역입대, 하현관 별세, 김규종 열애설 부인, '하트시그널2' 김도균 여친 의혹 해명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4.20 18:29 / 조회 : 334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고경표


▶고경표, 5월 21일 현역 입대


배우 고경표(28)가 오는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고경표는 20일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고경표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고경표는 2010년 KBS 드라마 '정글피쉬 2'로 연예계에 데뷔, 영화와 드라마 등을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image
배우 하현관


▶배우 하현관, 대장암 투병 끝 별세

배우 하현관이 20일 별세했다. 향년 52세.

유족에 따르면 고 하현관은 대장암으로 투병하다 이날 오전 세상을 떠났다.

고(故) 하현관은 1966년 생으로 부산을 중심으로 배우로 활동해 왔다. 대학에 진학하며 선박공학과에 입학했으나 연극에 심취, 1년을 마치고 연극영화과로 전공을 옮긴 뒤 늘 무대를 떠나지 않았다. 대학 재학 중 극단 '현장'에 몸담으며 본격 배우 활동을 시작한 그는 이후 배우로 또 연출가로 영역을 확장했다. 특히 마임이스트로 두각을 드러내며 부산을 대표하는 마이미스트로 여러 무대에 섰다.

영화 '사생결단, '부적격자' 등을 통해 스크린에서도 모습을 비춘 고 하현관은 영화 '미스진은 예쁘다'(감독 장희철)의 주연을 맡았다. 무료했던 수동의 일상에 등장한 기차역 안방마님 미스진과 그 친구들이 만들어가는 유쾌한 가족 탄생기를 그린 이 작품에서 고인은 철도건널목 지킴이 수동 역을 맡아 2011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감독조합상 남자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고인의 빈소는 부산의료원 5분향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2일 오전 9시, 장지는 창원 공원묘원이다.

image


▶'하트시그널2' 김도균 "여자친구 의혹 사실 아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의 김도균이 여자친구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김도균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시,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해명했다.

김도균은 "시그널하우스에 입주할 당시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저와 지인이었다는 이유로 오해를 사게 된 그분도 지금 무척 당황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했다.

앞서 김도균은 여자친구가 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익명의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관련 글을 게시하며 논란이 불거졌다.

image
김규종


▶김규종, 일반인 여성 열애설 부인 "사실무근"

아이돌그룹 SS501 출신 가수 김규종(30)이 일반인 여성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김규종 소속사 CI ENT는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규종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규종은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양세찬, 김풍, 벤지, 이진이와 함께 제주도에서 모바일 예능 프로그램 ‘매일 불금’ 촬영을 진행했으며, 해당 촬영 일정 동안 소속사 매니저 실장, 프로그램 작가, 스타일리스트 등 스태프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김규종이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며 "김규종은 이달 초 이달 초 제주도에서 진행된 한 웹 예능 프로그램 녹화에 참여했다. 당시 김규종은 일반인 여자친구와 제주에 동행했으며, 프로그램 촬영이 끝난 뒤 데이트를 즐겼다"고 설명했다.

김규종은 지난 2005년 김현중 박정민 허영생 김형준과 함께 그룹 SS501로 데뷔. 가수로 활동했다. 이후 김규종은 지난 2011년 뮤지컬 '궁'을 통해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으며 지난 19일에는 첫 번째 정규 앨범 'Play in Nature'를 발매했다.

image
크나큰 김유진


▶크나큰 김유진 공황 장애로 활동 중단

보이그룹 크나큰 멤버 김유진이 공황장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크나큰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김유진이 공황장애 증세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김유진이 최근 병원에서 공황장애로 당분간 활동이 어렵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결정을 내렸으며 김유진은 당분간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분간 크나큰은 4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며 "김유진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유진은 최근 MBC '복면가왕' 등에 출전해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크나큰은 지난 2016년 첫 싱글 'KNOCK'을 내놓고 데뷔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