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트와이스, 첸백시 꺾고 3관왕..빅스 컴백(종합)

이성봉 기자 / 입력 : 2018.04.20 18:35 / 조회 : 15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걸그룹 트와이스가 '뮤직뱅크' 1위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와이스의 'What is love?'와 엑소 첸백시(EXO-CBX)의 '花요일'이 1위 후보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첸백시를 꺾고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MBC뮤직 '쇼! 챔피언'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3관왕을 거머쥐었다.

트와이스의 'What is love?'는 지난 9일 공개된 미니 5집 'What is love?'의 동명 타이틀곡.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았다.


빅스는 '향(Scentist)'으로 컴백했다. 빅스는 조향사 콘셉트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스페셜 무대를 꾸미기 위해 소미가 깜짝 출연했다. 소미는 에릭남과 지난해 발표한 듀엣곡 '유후'를 열창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EXID, 첸백시(EXO-CBX), IN2IT, NCT 2018, Stray Kids, 트와이스, 더 로즈, 더 보이즈 (THE BOYZ), 몬스타엑스, 빅스, 사무엘, 소미, 에릭남, 오마이걸 반하나, 유앤비(UNB), 임팩트, 정동하, 펜타곤, 하이틴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