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푸드파이터'PD "백종원 매력? 음식 사랑"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8.04.20 15:15 / 조회 : 26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연출 박희연 PD가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매력으로 음식에 대한 사랑을 꼽았다.

박희연 PD는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박 PD는 "(백종원) 선생님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프로그램과 연관지어 말하면 음식을 너무 사랑한다는 것이다. 맛있는 음식을 찾아가는 게 본능처럼 느껴졌다. 맛을 봤을 때 '맛있다'가 아니라 어떻게 이 맛이 나는지 설명을 해준다. 음식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서 이야기, 행동에서 자연스럽게 표현된다"라고 설명했다.

박 PD는 '집밥 백선생'에 이어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를 통해 백종원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그는 "어떤 프로그램이든 마찬가지이지만 출연진이나 제작진이나 소재를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따라 나오는 이야기가 다르다고 생각한다. 진정성을 많이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백종원의 미식 방랑기'라는 부제와 함께 백종원이 세계 각 도시의 맛집을 소개하며 음식에 얽힌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