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10개월만 기습 컴백..5월 초 새 싱글 발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4.20 09:01 / 조회 : 651
  • 글자크기조절
image
헤일로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10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20일 소속사 하이스타이엔티는 “헤일로가 오는 5월 초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세 번째 미니앨범 ‘HERE I AM’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여기여기’로 활동했던 헤일로는 이로써 약 10개월 만에 신보를 들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현재 컴백 준비에 매진 중인 헤일로는 자신들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조금 더 빨리 다가가기 위해 미니앨범 발표 전 디지털 음원으로 먼저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5월 초 공개 예정인 이번 신보를 통해 이전 앨범보다 더욱 성숙해지고 남자다워진 헤일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컴백할 헤일로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헤일로는 지난 3월 포르투갈을 시작으로 루마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폴란드, 영국, 불가리아까지 총 8개국을 순회하는 데뷔 첫 유럽투어 ‘HERE I AM’을 성황리에 마치며 한류돌로서 글로벌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인기 보이그룹 ‘에이스타’로 카메오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