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할리우드]리차드 기어, 33세 연하 여친과 세번째 결혼 外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4.21 07:45 / 조회 : 55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알레한드라 실바와 리차드 기어/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스타 리차드 기어(68)이 33세 연하 여자친구로 알려진 알레한드라 실바(35)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4일(현지시간) 스페인 매체 ABC는 두 사람이 오는 5월 5일 미국 워싱턴에서 결혼할 계획이라고 보도했고, 수많은 외신들도 이를 인용해 리차드 기어의 결혼을 언급했다. 두 사람은 3년 간 연인 관계로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리처드 기어는 1991년 신디 크로포드와 결혼, 1995년 이혼했다. 이후 2002년 캐리 로웰과 재혼해 2016년 이혼했다. 이번 결혼은 세 번째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알레한드라 실바는 스페인 출신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image
니콜라스 홀트와 브라이아나 홀리/AFPBBNews=뉴스1


○...배우 니콜라스 홀트(28)가 아빠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매체 피플에 따르면 니콜라스 홀트의 4세 연하 여자친구로 알려진 브라이아나 홀리(24)가 임신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교제해 온 것으로 알려졌고, 두 사람이 임신 소식에 행복해 하고 있다고. 니콜라스 홀트는 '엑스맨:퍼스트 클래스' '엑스맨:데이 오브 퓨처 페스트' '엑스맨:아포칼립스' '웜 바디스'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또한 임신했다고 알려진 브라이아나 홀리는 모델로 활동 중이다.

image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카밀라 모로네/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스타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3)가 열애설이 불거진 20살 모델 카밀라 모로네와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데일리 메일 등 다수의 외신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카밀라 모로네가 키국 캘리포니아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 등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두 사람이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두 사람의 나이 차는 23살이다. 아르헨티나 출신 카밀라 모로네는 미국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 그간 유독 모델과 열애설이 잦았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이번엔 얼마나 가게 될까.

image
베우 R.리 이메이/AFPBBNews=뉴스1


○...미국 해병 출신 배우 R. 리 이메이가 별세했다. 향년 74세. 지난 15일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리 이메이는 폐렴 합병증으로 15일 오전 사망했다. 그의 사망 소식이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알려졌다. R. 리 이메이는 1960년대에는 미국 해병으로 근무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영화 '3중대의 병사들' '미시시피 버닝' '후레치2' '키드' '글로리아' '보디 에일리언' '풀 메탈 자켓' '토이 스토리'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왓치'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고인의 죽음에 그를 추억하는 팬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표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