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컬러풀한 방풍재킷’ 나들이룩

채준 기자 / 입력 : 2018.04.19 13:54 / 조회 : 6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네파


네파가 가족 단위로 나들이객을 겨냥해 컬러풀한 방풍재킷을 준비했다.

일교차가 크고 날씨 변화가 많은 봄철에는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방풍재킷이 아이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마스크 등 소비 물품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바람도 막아주고 소지품 휴대가 용이한 방풍재킷은 패션 아이템 외적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네파 키즈는 세련된 도심형 컬러에 실속형 기능성을 갖춰 봄철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한 ‘루나 방풍재킷’을 선보이며, 방풍재킷으로 연출하는 스타일리시한 봄 나들이룩을 제안한다.

봄 나들이룩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로 바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풀한 방풍재킷이다. 겨울 내내 입었던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에서 벗어나 화사한 컬러의 방풍재킷을 착용하면 봄과 어울리는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가족 단위의 나들이가 많아지고 스포티한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방풍재킷으로 나들이룩을 연출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며, “루나 방풍재킷은 동명의 성인 제품과 디자인이 같아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밝고 세련된 컬러에 아이들의 쾌적한 활동을 도와주는 실속 있는 기능성을 갖춰 봄 시즌 나들이 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