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결혼, 노지훈은 누구? '위탄' 출신 가수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4.19 08:31 / 조회 : 2505
  • 글자크기조절
image
노지훈 / 사진=스타뉴스


3살 연상의 레이싱모델 이은혜(31)와 결혼을 알린 노지훈(28)에 대한 관심이 높다.

지난 18일 이은혜는 18일 직접 진행하는 인터넷 개인방송을 통해 노지훈과 오는 5월 19일 결혼한다며 임신 사실을 함께 밝혔다. 노지훈 또한 전화 연결을 통해 소감을 밝혔다.

1990년생인 노지훈은 2010년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 TOP8에 오르며 가수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2012년 미니 앨범을 내며 본격 가수로 데뷔했다. '벌 받나봐', '너를 노래 해', '니가 나였더라면'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노지훈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 후 최근 레이블 회사 마스터피스를 통해 활동을 재개하며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 '안해도 돼'를 냈다.

노지훈은 청소년 축구대표 골키퍼 출신으로도 잘 알려졌다. 이에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에 출연해 골키퍼로 맹활약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노지훈은 이은혜가 인터넷 생방송으로 결혼 소식을 알리던 중 전화 연결을 통해서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노지훈은 "아직 남은 인생이 기니 은혜씨랑 평생 기쁘나 슬플때나 아플때나 서로 같이 언제나 사랑하면서 싸우면서 행복하게 살겠다.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사랑할 각오가 되어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은혜씨의 세월이 너무 예쁘더라. 그래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image
사진=이은혜 유튜브 화면 캡처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