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왕대륙과 세 번째 열애설..바티칸 목격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4.19 00:0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한나(왼쪽)와 왕대륙 /사진=스타뉴스


배우 강한나(29)가 중화권 스타 왕대륙(27)과 또 다시 열애설이 불거졌다.

18일 각종 SNS를 중심으로 강한나와 왕대륙의 바티칸 목격담이 흘러나오고 있다. 한 매체를 통해 포착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여행을 즐기고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강한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전하지 않고 있다. 강한나는 최근 판타지오에 내용증명을 보내고 독자 활동을 벌이는 등 판타지오와 갈등을 빚고 있는 상황이다.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강한나는 이미 소속사 지원 없이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스타뉴스 4월 11일자 [단독]'왕대륙 열애설' 강한나, 판타지오 떠나나 '내용증명-독자활동' 참조)

강한나가 왕대륙과 열애설이 불거진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일본 오사카 놀이공원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번졌다. 지난 11일에는 대만의 한 수산물 가게에 방문한 사진이 공개되며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이를 부인했다.


둘은 지난해 중국 드라마 '귀취등지목야궤사'(鬼吹之牧野事)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한편 강한나는 지난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 후 영화 '롤러코스터', '동창생', '순수의 시대', 드라마 '미스코리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해 활동했다.

왕대륙은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나의 소녀시대'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구가 중이다. 이후 영화 '이십팔세미성년', '철도비호', '청춘로드', '영웅본색4' 등에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