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두 아이 아빠된다.."아내, 7월 출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4.17 16:05 / 조회 : 853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준현/사진제공='맛있는 녀석들'


개그맨 김준현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

17일 오후 케이블채널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측에 따르면 김준현은 지난 12일 '맛있는 녀석들' 녹화에서 "둘째를 출산한다"고 밝혔다.

'맛있는 녀석들' 제주 특집 편 촬영을 위해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과 함께 식당을 찾은 김준현은 "내가 목요일을 좋아하는 이유가 여러 명이 함께 식당에 가면 다양한 메뉴를 시켜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고 했다.

이에 유민상은 "애를 하나 더 낳으면 되겠다"며 4인 가족이 될 것을 제안했고, 김준현은 "멀지 않았습니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문세윤을 비롯한 멤버들은 "뱃속에 있어요? 몇 주인가요?"라며 끝없는 질문을 쏟아냈다.

김준현은 "임박했다. 7월 출산이다. 태명은 보비다"며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해 축하를 받았다. 이어 "12월부터 계속 먹었다. 내가 입덧을 한 것이다"며 한동안 식욕이 왕성했던 이유도 공개해 딸바보 아빠임을 입증했다. 김준현은 지난 2013년 4월 결혼, 2016년 12월 딸을 얻었다.

한편 오는 20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 165회는 키 165cm인 김민경 특집으로 유명 셰프들이 출연해 김민경을 위한 음식을 선보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