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선, 신곡 '죽은 시계' 뮤비 티저 공개..컴백 신호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4.17 15: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HIENT


'프로듀스 101'에서 '황이모'로 사랑 받은 황인선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쐈다.

황인선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1. - 죽은 시계(feat. 아웃사이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연인들의 모습과 함께 황인선의 폭발적인 고음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겨 있어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황인선의 '죽은 시계'는 사랑하는 연인과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는 시간을 죽은 시계에 비유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황인선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탁월한 가창력이 애절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속사포 랩의 황제 아웃사이더가 랩 피처링에 참여, 실력파 작곡가 HUX(조창환)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황인선은 엠넷 '프로듀스 101'을 통해 주목 받은 후 '이모티콘', '황야', '레인보우' 등 다양한 장르의 시도가 돋보이는 앨범을 꾸준히 발표, 솔로 가수로 이목을 끌었다.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진정한 보컬리스트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인선의 신곡 '죽은 시계'는 오는 23일 오후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