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X서장훈, 새 예능 '여기GO' MC 확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4.17 14:23 / 조회 : 8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형돈, 서장훈/사진제공=올리브


정형돈, 서장훈이 의기투합한 케이블 채널 올리브 '여기GO'를 시청자들과 만난다.


17일 오후 올리브에 따르면 오는 5월 중 새 예능 프로그램 '여기GO'가 첫 방송된다.

'여기GO'는 혀끝으로 만나는 차트’라는 설명에 걸맞게 매회 주제에 맞는 10개의 맛집을 선정해 차트쇼로 선보일 예정. '스타들의 은밀한 맛집', '한강둔치에서 도보로 가능한 맛집' 등 참신한 주제를 바탕으로 전통적인 맛집뿐만 아니라 SNS 인증각을 유발하는 트렌디한 맛집을 대거 소개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여기GO'의 MC로 정형돈과 서장훈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각각의 맛집을 다섯 개씩 골라 보여줄 예정. 먹는 것으로는 일가견이 있는 정형돈과 깐깐하기로는 소문난 서장훈이 과연 어떤 맛집을 고를지도 '여기GO'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 맛집에 대한 꿀 같은 정보들은 물론, 정반대의 취향을 가진 이들 MC들이 선사하는 케미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푸드채널로 명성을 쌓아온 올리브의 모든 것을 담아낸 맛집 차트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그렇고 그런 식당이 아닌, 실제로 찾아가도 후회하지 않을 실패없는 맛집을 엄선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