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아이콘→빅뱅의 성공..흐름 끊길까 봐 걱정"(인터뷰)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4.04 11:30 / 조회 : 22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가 후배그룹 아이콘이 잘돼서 너무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부담스럽다고 전했다.

위너는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한 카페에서 열린 정규 2집 'EVERYD4Y'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강승윤은 "아이콘이 너무 잘돼서 우리도 너무 기쁘고 좋게 생각한다. 그러나 부담스러운 부분도 있다. 아이콘에 이어 빅뱅 선배님 '꽃길'도 잘돼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가 좋은 결과를 바라고 활동하는 것은 아니지만 혹여나 이런 좋은 흐름에 누를 끼치지 않을까 하는 부담이 있다"고 덧붙었다.

위너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EVERYD4Y'를 발매한다. 위너는 앨범 수록곡 12곡 모두를 자작곡으로 채운 것은 물론, 힙합부터 트랩, 발라드, 어쿠스틱 장르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타이틀곡 'EVERYDAY'는 위너가 그동안 보여준 음악과 또 다른 트랩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하루를 보내는 벅찬 감정을 위너만의 섬세한 가사로 풀어냈다.

한편 위너는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음악 방송은 물론이고, 다양한 예능,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을 찾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