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애경, 봄 맞이 정기세일

채준 기자 / 입력 : 2018.03.26 14:11 / 조회 : 109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갤러리아백화점은 봄을 맞아 오는 30일(금)부터 AK플라자는 29일부터 봄 정기세일 돌입한다.

갤러리아는 홈퍼니싱을 AK플라자는 봄꽃을 테마로 잡아 매출을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 ‘홈 퍼니싱 페어’

30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정기세일은 ‘홈 퍼니싱 페어’ 에 초점을 맞췄다. 싱그러운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맞춤형 홈 스타일링을 제안 할 수 있도록 갤러리아만의 특별한 세일행사를 통해 지원하고자 기획했다.

특히 이번 세일 기간에는 국내 최초 온라인 홈스타일링 업체 “홈디”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홈페이지(dept.galleria.co.kr)에 접속하여 홈스타일링이 필요한 사연을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홈스타일링 무료 이용권(1명)을 제공한다. 이 밖에 2등은 1개 공간 무료 이용권(3명), 3등은 갤러리아상품권 5만원(4명), 4등-5등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CU모바일 상품권(50명), 6등에게는 스타일링 5천원 할인권(100%당첨)이 주어진다.

또 갤러리아백화점은 ‘16년 부터 “꿈의 여행”을 컨셉으로 최고급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들이 꿈꿔온 여행을 선물해왔다. 이번 봄 정기세일에는 인도양의 천국으로 불리는 ‘세이셸’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2인 왕복 항공권과 세이셸에 위치한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의 주니어 스위트 2인 4박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전 점 기준 1명 추첨).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는 포트 라우나이 국립해상공원을 바라보고 있는 세이셸 마헤섬의 5성급 리조트로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는데 부족함이 없는 꿈에 그리던 리조트이다.

AK플라자, ‘봄·꽃’

AK플라자는 29일부터 4월15일까지 18일간 구로본점, 수원 THE AK TOWN(수원 더AK타운),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꽃 피었습니다’를 세일 테마로 정하고 ‘봄 패션, 꽃 피었습니다’, ‘피부, 꽃 피었습니다’, ‘나들이, 꽃 피었습니다’ 등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세부 기획전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봄 정기세일은 남녀 의류, 화장품, 핸드백, 구두, 주얼리, 스포츠·아웃도어, 가정용품 등의 상품군을 기본 10~30%까지 할인(일부 브랜드 제외)하고, 이월상품 기획전을 통해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전 점 공통으로 꽃을 테마로한 ‘봄꽃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야외 웨딩홀을 모티브로 꾸민 봄꽃 포토존에서는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촬영이 가능하며 세일기간 동안 상시 운영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