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갓세븐, 마마무 꺾고 1위..부석순 컴백

이새롬 인턴기자 / 입력 : 2018.03.23 18:33 / 조회 : 16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갓세븐은 'Look'으로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방송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경쟁을 펼쳤다.

이날 1위에 오른 갓세븐은 트로피를 받고 환호하며 기뻐했다. 이어 "항상 저희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JYP 식구들 감사드립니다. 가장 중요한 우리 팬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같이 만든 상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부모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멤버 JB는 "더 열심히 좋은 곡 많이 쓰겠습니다"라며 자작곡 1위의 기쁨을 전했다.

한편 이날 갓세븐, 부석순, 에이프릴, 업텐션은 컴백 무대를 꾸몄다. 갓세븐은 'Look'으로 7인 7색 매력을 뽐냈다. 밝은 사운드에 갓세븐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관심이 집중됐다.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도 '거침없이'로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은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부석순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에이프릴은 '파랑새'로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캔디랜드'로 돌아온 업텐션은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이날 '뮤직뱅크'에는 W24, 14U, CLC, NCT 127, SHA SHA, 골든차일드, 더 이스트라이트, 마르멜로, 모모랜드, 우주소녀, 위키미키, 자이언트핑크, 장문복, 천단비, 혜이니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