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이 전하는 호감도 상승 메이크업 팁

채준 기자 / 입력 : 2018.03.21 1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애경


꽃피는 봄 애경이 봄철 호감도 상승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공개 했다.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개팅, 면접 등에서 첫인상을 보고 호감도를 판단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남성의 경우 5분 이내, 여성의 경우 1분이다. 특히 이성의 호감도를 높이는 방법으로는 차분한 옷차림, 적절한 호응과 맞장구 그리고 깔끔한 외모다. 이에 애경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를 담은 소개팅 백전백승 첫인상 메이크업 팁을 소개한다.


매끈한 피부표현은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은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가볍고 자연스러우면서 잡티는 확실하게 가려주는 것이 기본이다. 먼저 파운데이션을 전용 브러시에 묻혀 얼굴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피부결을 따라 쓸어주듯 발라주면 윤기 있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루나 ‘프로 컨실 파운데’는 컨실러의 커버력과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담아 무결점 피부를 만들어 주며 오랜 시간 깨끗한 피부 톤을 유지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잡티 등 커버가 조금 더 필요한 부분은 컨실러를 이용해 피부 결점을 한 번 더 가려주고 손가락을 이용해 두드려주면 경계가 생기지 않아 무결점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생기 있는 볼과 광택감 있는 입술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볼터치를 눈동자 아래쪽부터 광대를 따라 바르고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주면 생기 있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어딕션의 ‘치크폴리쉬’는 워터 제형의 텍스처로 수채화처럼 은은하고 청순한 표현이 가능해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광택감 있는 입술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물들이 듯이 발라주고 그 위에 립글로스를 바르면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