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전현무 "한혜진과 공개 연애..숨어다니지 않아서 좋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3.19 15:57 / 조회 : 7211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혜찐 전현무 / 사진=이기범 기자


'나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한혜진과 열애를 공개하고 난 뒤 숨어서 다니지 않아도 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상암 사옥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5주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황지영 PD를 비롯해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헨리 등이 참석했다.

전현무는 한혜진과 열애가 공개 된 이후 장점을 묻는 질문에 "숨기지 않아도 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동안 죄인처럼 숨어서 만나고 다녔는데 이제는 숨어다니지 않고 당당하게 다닐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공개 열애 단점은 계속 이야기하다보니 대중들의 피로도가 높을까 걱정이다. 다들 방송에서 물어보니까 대답을 안 할 수 없어서 했는데, 댓글을 보다 보니 대답에 지겹다는 말이 있어서 아차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3년 3월 22일 정규 첫방송한 '나혼자 산다'는 5년간 방송되며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 '나혼자 산다'는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른 트렌드를 반영, 스타의 일상을 관찰하며 재미를 주고 있다. 특히 현재 출연 중인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헨리 등은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