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전현무 "한혜진과 사내연애..이별하는 모습도 방송"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3.19 15:52 / 조회 : 23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기범 기자


'나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한혜진과 헤어지게 되더라도 이별하는 모습까지 방송에 담겠다고 약속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상암 사옥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5주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황지영 PD를 비롯해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헨리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 공개 후 분위기가 달라지지 않았냐는 질문에 박나래는 "저희는 다 똑같은데, 이시언씨가 좀 달라졌다. 눈치를 보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시언은 "아무러도 그렇다. 사내 연애가 아닌가. 헤어지면 어떻게 할까 눈치를 볼 수 밖에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전현무는 "혜진씨랑 이야기를 했는데 절대로 그럴 일(헤어질 일은) 없겠지만 이별도 방송에 나간다. '나혼자 산다' 이별편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3월 22일 정규 첫방송한 '나혼자 산다'는 5년간 방송되며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 '나혼자 산다'는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른 트렌드를 반영, 스타의 일상을 관찰하며 재미를 주고 있다. 특히 현재 출연 중인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헨리 등은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