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감우성♥김선아, 결혼한다..순백의 결혼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3.19 10: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결혼한다.

19일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 제작 SM C&C) 제작진은 손무한(감우성 분)과 안순진(김선아 분)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무한과 안순진은 각자 블랙 턱시도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나란히 결혼식장의 버진로드를 걷고 있다. 새하얀 웨딩드레스처럼, 그녀 손에 들린 새하얀 꽃처럼 안순진은 눈부시게 아름답다. 손무한 역시 그윽한 미소, 눈빛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손무한, 안순진 두 남녀의 표정에서 엿보이는 행복이다. 두 사람은 그 동안 각자 쓸쓸하고 고독한 삶을 살아왔다. 수면제가 없으면 좀처럼 잠들지 못했고, 자신들의 삶에 더 이상 사랑이란 감정은 찾아오지 않을 것이라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왔다. 그런 두 사람이 6년, 혹은 더 오랜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 묶인 인연으로 마주하게 됐고 서로에게 위로가 됐다. 그리고 이젠 나란히 결혼식장에 입장하며 서로의 삶에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된 것이다.

손무한과 안순진 마음 속에 여러 감정이 교차되는 결혼식이 열리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17~18회는 1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